최근 자동차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KG모빌리티(KGM)가 이번에는 더욱 진화한 쿠페형 SUV인 신형 액티언을 선보입니다. 쿠페형 SUV였던 1세대 액티언의 뒤를 잇는 이 차량이 도로를 달리기 시작하는 날짜는 바로 20일 입니다. 오늘은 액티언에 여러분의 관심을 끌 만한 이유를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가격과 사양, 그리고 본계약 소식
먼저, 12일에 공개된 신형 액티언의 가격과 세부 사양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KGM은 전국 270여 개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본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량 인도는 오는 20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현재 액티언은 S7과 S9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S7은 3,395만 원의 초반대, S9은 3,649만 원 중반대로 가격이 책정됐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격대는 경쟁력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합니다.
강력한 성능과 친환경의 만남
신형 액티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1.5ℓ 터보 가솔린 엔진(e-XGDi150T)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입니다. 이 파워트레인은 최대토크 28.6㎏·m, 최고출력 170마력을 자랑하며, 복합 연비는 11㎞/ℓ로 경제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저공해 3종 자동차 인증을 받아 공영·공항·지하철 환승 주차장 이용 시 50~8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성능을 포기하지 않은 점이 눈에 띄는 주요한 포인트입니다.
안전과 강성을 겸비한 혁신적인 설계
안전성은 차량 선택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형 액티언은 이에 부응하여 78%의 고장력 및 초고장력 강판을 사용해 차체 강성을 강화했습니다. 이로 인해 충돌 시 탑승자들을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8개의 에어백이 추가적으로 모든 승객을 보호해준다.
또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같은 첨단 안전 기술이 적용되어 운전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안정성에서 합격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GM의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KGM은 오는 16일까지 본계약으로 전환한 사전 예약 고객에게 계약금 10만 원을 환불해 주고, 출고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까지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혜택들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사진출처 = KGM
마치며
신형 액티언은 스타일과 성능, 그리고 안전까지 모두 갖춘 SUV로, 경쟁이 치열한 자동차 시장에서도 빛날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합니다. 친환경적인 엔진과 경제적인 연비는 물론이고, 튼튼한 차체와 다양한 안전 사양까지 갖춘 이 차량이 곧 도로 위를 누비게 된다고 생각하니 더욱 기다려지는데요.
SUV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지금이 바로 신형 액티언을 고려해 볼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신형 액티언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는 말씀 전해드리면서 내용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