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SUV 신형 액티언의 등장! 20일부터 도로 위를 누빈다

최근 자동차 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KG모빌리티(KGM)가 이번에는 더욱 진화한 쿠페형 SUV인 신형 액티언을 선보입니다. 쿠페형 SUV였던 1세대 액티언의 뒤를 잇는 이 차량이 도로를 달리기 시작하는 날짜는 바로 20일 입니다. 오늘은 액티언에 여러분의 관심을 끌 만한 이유를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SUV 신형 액티언의 등장! 20일부터 도로 위를 누빈다

 

 

가격과 사양, 그리고 본계약 소식

먼저, 12일에 공개된 신형 액티언의 가격과 세부 사양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KGM은 전국 270여 개 대리점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본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차량 인도는 오는 20일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현재 액티언은 S7과 S9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S7은 3,395만 원의 초반대, S9은 3,649만 원 중반대로 가격이 책정됐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격대는 경쟁력 있는 선택지를 제공하게 되었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합니다.

 

 

강력한 성능과 친환경의 만남

신형 액티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1.5ℓ 터보 가솔린 엔진(e-XGDi150T)과 3세대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의 조합입니다. 이 파워트레인은 최대토크 28.6㎏·m, 최고출력 170마력을 자랑하며, 복합 연비는 11㎞/ℓ로 경제적인 주행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저공해 3종 자동차 인증을 받아 공영·공항·지하철 환승 주차장 이용 시 50~8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면서도 성능을 포기하지 않은 점이 눈에 띄는 주요한 포인트입니다.

 

 

안전과 강성을 겸비한 혁신적인 설계

안전성은 차량 선택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신형 액티언은 이에 부응하여 78%의 고장력 및 초고장력 강판을 사용해 차체 강성을 강화했습니다. 이로 인해 충돌 시 탑승자들을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8개의 에어백이 추가적으로 모든 승객을 보호해준다.

또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 같은 첨단 안전 기술이 적용되어 운전자의 부담을 덜어주기 때문에 안정성에서 합격을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KGM의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

KGM은 오는 16일까지 본계약으로 전환한 사전 예약 고객에게 계약금 10만 원을 환불해 주고, 출고 시 특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까지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혜택들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KGM(ACTYON) 이미지사진출처 = KGM

 

마치며

신형 액티언은 스타일과 성능, 그리고 안전까지 모두 갖춘 SUV로, 경쟁이 치열한 자동차 시장에서도 빛날 준비를 마쳤다고 생각합니다. 친환경적인 엔진과 경제적인 연비는 물론이고, 튼튼한 차체와 다양한 안전 사양까지 갖춘 이 차량이 곧 도로 위를 누비게 된다고 생각하니 더욱 기다려지는데요.

SUV 차량을 구매할 계획이 있다면 지금이 바로 신형 액티언을 고려해 볼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신형 액티언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는 말씀 전해드리면서 내용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