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집 주변에는 대형 할인매장이 있으신가요? 저는 감사하게도 사정거리 1km 안에 코스트코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내용은 코스트코에서 꼭 사야할 물건 총 3가지를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절대 후회하지 않을 제품으로 추천해 보고자 하니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우물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
즉석식품이라 얕보면 안됩니다. 나물이 충분히 많이 들어있으며 간장소스가 들어있어 기호에 맞게 비벼 먹으면 은근 맛이 있으며 건강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나물이 잘게 썰려 있기 때문에 먹기에도 편한 식품이라 빨리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데 건강은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커클랜드 시그니처 블루 아가베 시럽
베이킹이나 달달한 디저트를 요리할 때 이용하면 좋다는 설명이 있지만 저는 보통 커피 한 잔에 설탕 대신 이 제품을 이용합니다. 어떤 종류의 커피든 다 본연의 맛에서 벗어나지 않고 이 블루 아가베 시럽 특유의 향과 달콤함이 어우러져 맛이 배가 되는 느낌을 받습니다. 보통 코스트코에선 약1kg 짜리 두 통을 한 세트로 파는데 약 15,000원 정도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센소다인 치약
시린 이를 완화 및 예방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첫인상이 강하게 들어왔던 제품입니다. 모든 이들이 그렇듯 치과는 정말 멀리하고 싶은 곳 중에 하나이지 않습니까. 저 역시 그러한 이유로 이 제품에 눈이 가게 되었고, 실제로 꾸준히 써본 결과, 시린 이는 물론이고 이가 예전보다 더 관리가 잘 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정기적으로 한 번씩 고통을 주었던 충지때문에 항상 힘들었는데 그러한 것들이 싹 사라졌습니다. 제 최애품이라 꼭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 중의 하나입니다.
마치며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 담긴 코스트코 추천 제품 몇 가지를 확인하셨습니다. 사실 코스트코를 가보셔서 아시겠지만 눈이 즐거운 제품들이 한 두가지가 아닌 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먹는 것부터 생필품까지 정말 맛있고 유용한 것들이 즐비한 곳인데요. 거기다 대량구매를 할 수 있게 묶음 상품으로 나열된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합리적인 구매력을 선사할 수 있지만, 반대로 너무 살만한 물건이 많아서 닥치는 대로 고를 수 있으므로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